일상 스트레스 축적

컴퓨터에서 오랜 시간 작업하면 스트레스, 근육 긴장, 부상 또는 통증이 발생하여 신체적, 정신적 또는 정서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장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스트레스의 감소이므로 마사지 요법으로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통증을 줄이고 부상을 예방하며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병과 통증의 90%를 차지하는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사지는 자율신경계를 통한 반사작용으로 내부 장기와 시술 부위에서 제거된 부위에 영향을 줍니다. 이완을 촉진하고 통증을 줄이며 기분과 정신을 맑게 합니다. 마사지는 이완이나 자극에 사용될 수 있으며 수술, 부상 또는 건강 악화 후 재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혈액과 림프순환을 좋게 하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자연살해세포와 림프구를 증가시키며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증가시켜 기분을 좋게 하고 진통제 엔돌핀을 부산출장마사지 증가시켜 통증을 완화시킨다. 마사지는 몸을 이완시키고 혈압과 심박수를 감소시키며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두통, 안면 통증, 수근관 증후군 및 관절염과 같은 급성 및 만성 상태에 대한 증상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정렬하고 젊어지게 하여 신체와 존재의 균형을 회복시켜 삶이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어떤 상황에서도 당신의 보폭을 취할 수 있습니다. 소화, 관절 가동성, 근육 이완, 경련 및 경련 완화를 촉진합니다.

치료로서의 차체

마사지 요법은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마사지 방식인 의료 마사지와 같은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점점 정교해지고 효과적입니다. 마사지 요법 훈련은 1950년대 중반까지 의료 마사지 및 간호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으며, 20세기의 급속한 발전과 거의 독점적인 기술로 인해 거의 전무한 상태로 떨어졌습니다. 수동 요법은 더 이상 표준 병원 치료에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병원에서의 마사지는 전문화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하는 입원의 파편화에서 결여된 전체감과 보살핌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의료 마사지는 예를 들어 암 환자, 병원 환자 및 임산부를 치료하기 위해 특별히 조정된 전통적인 마사지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의료 마사지는 병원 환경, 외래 환자 클리닉 또는 치료사가 환자의 집으로 이동하여 환자에게 개인 맞춤형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이동 요법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암 환자를 위한 마사지 요법에서 치료사는 치료적 치료의 부작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적절한 프로토콜을 고안합니다. 여기에서 치료는 통증, 림프부종, 흉터, 메스꺼움, 스트레스, 긴장, 불면증, 피로, 분노, 우울증 및 불안과 같은 환자가 경험하는 특정 부작용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암 마사지는 수술, 화학 요법 및 방사선과 같은 치료적 치료를 보완하는 독특하게 설계된 치료법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치료법보다 의료 절차, 병리학 및 부작용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치료사가 유능한 치료 프로토콜을 설계하기 위해 치료를 조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환자에게 해가 될 것입니다.

임신 마사지에서 치료사는 여성의 몸의 무게 중심을 변화시키는 성장하는 자궁의 무게로 인한 근골격계 문제를 주로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경우 치료는 특히 상복부 및 요통, 천장골 기능 장애, 치골 결합 및 하복부 통증에 중점을 둡니다. 치료사는 또한 의학적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치명적일 수 있는 심부 정맥 혈전증 및 자간전증과 같은 급성 의학적 문제에 대해 경계하고 감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