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중독성 있는 기능

오늘날의 십대들은 오늘날 게임을 하며 상당한 시간을 보냅니다. 온라인 또는 DVD를 통해 콘솔과 PC에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뛰어난 게임 플레이,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중독성 있는 엔터테인먼트로 인해 온라인 게임에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종종 비용이 무료인 온라인 게임은 출현 이후 엄청난 팬을 확보했습니다. 여가 시간에 오락의 원천으로 시작한 것이 이제는 중독으로 빠르게 변모하고 있습니다. 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상당한 시간 동안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결과 특정 게임에 중독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의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 청소년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온라인 게임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대답은 다양하지만 매우 분명한 것입니다. 이 중독의 성장에 기여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온라인 게임의 경쟁 특성. 모든 사람이 점수를 보고 온라인에서 최고와 비교할 수 있다는 사실은 모든 사람이 최고 득점자를 어떻게든 이기기 위해 점점 더 나아지기 바다이야기 위해 노력할 이유가 됩니다. 이것은 다른 게임과 달리 게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역할을 하며 온라인 게임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 스토리 라인이나 레벨 기반 게임의 경우 모든 레벨에서 정상에 오르고자 하는 욕구가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 사용자는 가장 어려운 레벨에 도달하여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 중인 게임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는 레벨 사이에 휴식을 취하는 데 신경을 쓰지 않고 컴퓨터 화면에 계속 붙어 있습니다.

–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롤 플레잉 게임은 어린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가장하고 있는 캐릭터로 자신을 상상하게 하고, 그 결과 가상 세계가 그들이 살고 있는 세계가 되며, 그들을 다시 원래 상태로 되돌리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런 게임을 하기 위해 컴퓨터를 켜면 현실 세계가 됩니다.

– Rovio Mobile의 Angry Birds와 같이 모든 레벨이 잠겨 있는 게임은 모든 레벨을 잠금 해제하고 싶게 만들어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는 한 세트의 레벨이 클리어될 때까지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요령으로 귀결되며 개발자의 바스켓에서 돈을 만드는 주요 에이스입니다.

– 온라인 게임은 전 세계에 퍼져있는 서버에 연결되어 모든 사람이 다른 많은 게이머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친구를 찾고 경쟁하고 인생의 시간을 보내기가 더 쉽습니다. 이것은 학교나 대학에 친구가 거의 없는 고립된 젊은이들에게 특히 적용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러한 가상 접촉을 통해 더 나은 친구를 찾고 자신감을 얻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중독의 원인이 오늘날 청소년들에게 나타나는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에 대한 논란이 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나이에 아이들이 우선 순위를 정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을 때 컴퓨터를 허용하는 것은 부모 잘못이라고 말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이 절반의 기회가 주어진 연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청소년을 탓한다고 말합니다.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포털 중 하나에서 적절하게 중독성 있는 온라인 게임이 제공합니다.